본문 바로가기
건강,웰빙

비타글로우 C3700 피부미백 원리 알아봤어요!

by 워니어 2020. 7. 11.

안녕하세요 화양연화입니다. 

요즘 피부미백에 관심 있으신 분들 정말 많으시죠?

저 또한 요즘 피부를 뽀얗게 만들고 싶어서 한 달 동안 피부과에 다녔었는데, 와 피부과에 다니는게 생각보다 돈이 많이 깨지더라구요...?ㅠㅠㅠㅠ 비용도 비용이고 요즘 너무 바빠서 시간도 많이 없어 피부과 대용으로 뭐 없을까 하다가 줄리스초이스에서 나온 비타글로우 C3700 이라는 제품을 알게됐습니다!

줄리스초이스 비타글로우 C3700

하루하루 나이가 들면서 피부도 푸석해지는 것 같고, 노화도 예전보다 빠르게 진행되는 것 같아 아침마다 한숨이 나오는요즘 날들 ㅠㅠㅠ

안타깝게도 사람은 태어남과 동시에 쭈우욱 노화과정이 시작된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가 보통 와 정말 아기 피부같다~ 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아기 시절이 인생에 있어 가장 피부가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보통 노화의 진행을 잘 느끼지 못하다가 남성 분들 같은 경우는 40대가 시작되면서, 여성 분들은 30대 중반부터 팔자주름 등의 잔주름이 생기면서 피부 노화를 확 체감한다고 합니다.

특히 애를 낳으신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노화가 더 빨리 진행되는데요,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할 것 같습니다!!

서두가 너무 길어졌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피부 항산화,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로 비타글로우 C3700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에는 피부과에서 미백 치료를 위해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 글루타치온과 비타민C가 모두 함유되어 있어요.

혹시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 모두 아시나요?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모두 한 두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글루타치온은 미백크림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데, '항산화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안티에이징에 매우 좋은 성분입니다.

우리 몸은 나이가 들면서 체내의 글루타치온 양이 계속해서 줄어들기 때문에 이 줄어드는 양만큼 채워 넣어줘야 하는데요, 식품의 섭취를 통해 가능하지만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있는 식품을 찾아 먹지 않는 이상 힘들죠ㅠㅠ

그래서 저는 비타글로우 C3700을 들고 다니면서 하루에 한 포씩 꾸준히 먹어주고 있습니다. 

 과거 비욘세가 한 인터뷰에서 피부 미백 비법으로 이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백옥 주사를 언급했을 정도로 글루타치온의 항산화 작용과 피부 미백에 대한 효과는 입증된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으로 또 주목해야 할 점은 비타민C성분인데요, 비타민C 성분은 뭐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영양소이죠. 근데 비타글로우 C3700에는 메가도스(Mega-dose)라고 해서 고용량(Mega)+섭취(dose) 고용량 섭취를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세계보건기구인 WHO에 의하면 비타민C의 하루 권장량은 60mg인데, 쉽게 말해 60mg 이상의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을 바로 이 메가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권장량 이상을 먹으면 몸에 해로운게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 있을텐데, 비타민c는 아시다시피 수용성이라 몸에는 전혀 해롭지 않다고 해요! 따라서 걱정마시고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비타글로우 C3700 한 포를 먹으면 레몬 100개에 포함된 비타민C 함량을 먹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일년에 제가 레몬을 과연 몇 개나 먹는지 생각해보니까 엄청나게 높은 비타민C 함량이란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실 이 글루타치온과 비타민C는 동시에 섭취해줘야 효과가 배로 좋다고 해요. 특히 먹는 식품에 경우에는 더더욱 그러한데요, 이 두가지 성분을 함께 먹어줘야 흡수율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비타글로우 C3700 먹는 방법

비타글로우 섭취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하루 1회 1포씩 그냥 털어드시고, 후에 물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사실 물 없이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살짝 텁텁할 수 있으므로 저는 물을 함께 마셔줘요 ㅎㅎㅎ 새콤달콤 신 맛이 살짝느껴져서 신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저격 당하실 수도 있어요 ㅎ_ㅎ

 

비타글로우 C3700 이런 분들께 추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