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누적수익 5천만원 모을 수 있었던 직장인 부업 후기

by 워니어님
반응형

오늘은 직장인 &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부업에 대해서 간단하게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마 5분 정도만 투자해서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한달 부수입이 최소 30만원 늘어나지 않을까 자신을 하며 글을 시작합니다.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 + 경제적 불안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분들이 기본 수입 외 추가적인 소득을 얻기 위해 고민을 많이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기본 수입외 어떻게 하면 추가적인 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을까 항상 고민을 해왔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 유튜브 뿐만 아니라 책도 찾아보면서 저한테 잘 맞는 부업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우선 제가 부업을 찾을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은 다음과 같았어요.

 

 

1. 시간 및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 일인가?

2. 내가 할애한 시간과 노력들이 누적이 되는 일인가?

 

이 말인 즉슨, 제가 찾는 꿈의 부업(?)은 스마트폰 혹은 노트북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일이어야 했고, 1시간 일하면 1시간 일당 만큼만 받는 단편적인 일이 아닌.. 제가 일한 것들이 누적되어 보상 받을 수 있는 일이어야 했습니다.

 

예를들어 제가 택배 상하차 알바를 나간다고 하면.. 우선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요. 또한 거기서 7시간 일을 한다고 치면 딱 7시간 일한 만큼의 일당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전 이런게 싫었어요. 이건 부업이 아니라.. 어떻게 보면 그냥 용돈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제가 당장이라도 다음주에 하지 않으면 부수입은 사라지는 거니까요.

 

그러다가 찾게 된 일이 바로 CPA 알바였습니다.

 

 

집에서 가능한 재택알바

CPA 알바 사이트가 여러 곳이 있는데, 제가 고른 곳은 '리플알바' 라는 곳이 었습니다.

 

제가 처음 이 곳을 접했을 때는 이 곳도 다른 곳들처럼 초기비용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가... 아니면 뭐 또 이상한 다단계 업체가 아닌가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의심이 엄청 많아서 무언가를 새로 시작할 때는 경계(?)를 엄청나게 하는 스타일인데.. 

부업을 시작한지 3년차가 된 지금, 예전에 그런 걱정을 한게 민망할 만큼 나름 높은 수익을 매달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사실 수익인증을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수익을 올리지 않으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저 또한 처음에 먼저 시작하신 다른 분들의 수익 인증 내역을 보고 홀리듯이 왔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리 큰 금액은 아니지만 부업으로는 나름 만족하며 벌고 있는 제 수익을 살짝 공개해보고자 합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까 제가 이 일을 시작한게 2021년 2월 쯤이네요.

 

한달 열심히 일 하고, 처음으로 출금 신청을 했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 부업으로 한달 100만원 이상 벌었다는게 개인적으로는 너무 신기했었어요)

 

 

그렇게 3년이 흐른 지금 저의 총 누적 수익을 확인해보니 약 51,000,000원가량이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으면 생기지 않았을 돈이 하루 1시간 정도 3년 동안 투자한 결과 5천만원 가까운 큰 금액의 결과로 남게되었습니다. 

 

번외로 저는 부업으로 번 돈은 제 생활비로 쓰지 않고, 100% 주식 투자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업으로 번 돈을 단순히 생활비로 소진시키고 싶진 않았어요)

 

 

 

그래서 어떻게 하는건데?

그래서 제가 3년동안 이 부업을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고자 해요.

 

우선 주절주절 설명드리는면 어짜피 제대로 읽지 않으실거라는걸 알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면, 홍보 해야 할 상품의 링크를 카페, 블로그 혹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하면 되는 일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초반에 지식인으로 시작을 해서 재미를 봤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많은 상품 중에 건강기능식품을 위주로 홍보를 했었는데요, 이전에 직장 다니면서 스마트스토어로 건강기능식품을 팔아본 기억이 있어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했었습니다.

 

결과는 생각보다 성공적이었고, 한달에 최소 50에서 많게는 300만원 정도까지 꾸준히 수익을 발생시켰습니다.

 

 

상품 중에서는 보상금액이 14만원 제품도 있어, 이거 하루에 하나만 팔려도 한달이면 4백만원이 넘는 금액이거든요.

(물론 이렇게 단가가 높은 상품은 다른 상품에 비해 홍보하기가 어렵긴 합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단가가 높은 상품 + 낮은 상품을 적절하게 조합하여 홍보를 진행했어요

 

단가가 낮은 상품의 경우 승인 받는데 보다 유리했고, 여기에 저런 비싼 머천트가 하나씩만 승인을 받아도 그날은 소위 대박터지는 날이었거든요.

 

이것저것 홍보하다 보면 사람들의 반응이 다른 상품들 보다 눈에 띄게 오는 상품이 있고, 거기에 힘을 더 주고 홍보를 하면 수익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보통 네이버카페나 지식인 등을 통해서 홍보를 진행했었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인터넷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등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홍보를 했어요.

 

포인트는 얼마나 자연스럽게 홍보를 하느냐인데요, 홍보를 하지만 홍보가 아닌듯한 느낌을 주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내가 이 일에 희열을 느낀 이유

제가 이 일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게 없습니다.

 

바로 제가 자면서도 돈이 들어온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몇년 전만 하더라도 저는 저 멘트를 정말 싫어했어요. 꼭 전형적인 사기꾼들이 하는 말 같았거든요.

아니 자면서도 돈이 어떻게 들어온다는거야?... 사기꾼 아니야? 이런 1차원적인 생각을 하곤 했는데.. 요즘 세상은 진짜 자면서도 돈 벌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아진 것 같아요. 

 

블로그 혹은 유튜브 이런 매체들도 글이나 영상을 올려 놓으면 자면서도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니까요.

 

그런데 블로그 or 유튜브 or 소셜SNS 등은 애초에 시작하기가 쉽진 않습니다. 왜냐면 직장 다니면서 저런 플랫폼을 하나 더 운영한다는게 적지 않은 부담이었거든요.

 

근데 리플알바 CPA 마케팅은 제가 블로그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링크를 전달할 수 있는 매체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진입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리플알바의 경우 수익이 발생하면 카톡으로 이렇게 알람이 오는데.. 시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렇게 새벽시간에도 계속해서 수익이 발생해서 자고 일어나서 저 카톡을 확인하면 이것만큼 짜릿한 일도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어떻게 월에 2백 정도의 부수입을 발생시키고 있는지 간략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사실 더 자세하게 이야기해드리고 싶지만 방법론적인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적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제 주변 친구들, 가족들에게만 알리다가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아서 이렇게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직장인 분들이 하루 30분 ~ 1시간 정도만 투자해서 이렇게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일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시간을 일하더라도 이왕이면 더 높은 수익을 올리는게 좋잖아요? 

 

수많은 부업을 해 본 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알바 바로 CPA 리플알바 입니다.

 

아래 글 읽어보시면 보다 자세한 방법을 아실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 🔻

✅ 초기비용 일절 없는 재택부업 종류
https://www.replyalba.com/pt/Wjj9W8voRY

 

https://www.replyalba.com/pt/Wjj9W8voRY

초기비용 없는 쉬운 부업, 리플알바

www.replyalba.com

 

 

 

 

소정의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