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상품 정보

인셀덤 화장품 후기 부작용 없는 사용법

by ONEYEAR 워니어 2020. 11. 8.

인셀덤 화장품 후기 부작용 사용법

인셀덤 화장품 후기

 

 안녕하세요! 상품 리뷰 블로거 화양연화입니다.

일요일 오후 모두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인셀덤 화장품에 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2020년은 개인적으로 저에게 매우 뜻 깊은 한해가 되고 있는데요, 바쁘게 달려 온 만큼 저에게 작은 보상을 하고자 최근에 길게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을 다니다 보니 사진 찍을 일이 많아 2주동안 찍은 사진이 무려 5천장이 넘는데 사진을 확대해서 보니 왜이렇게 피부가 맛(?)이 갔는지 속상하더라구요 ㅠㅠ

 

 안그래도 피부 관리좀 해야겠다 생각이 들던 참에 '인셀덤 화장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 어떤 제품?

 한 때 화장품 회사에 취직하고 싶을 정도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분기별로 화장품 트렌드를 찾아보곤 하는데 최근 코스메틱 시장의 트렌드는 '리턴 에이징(return-aging)'이라고 해요.

 

 

 사람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자연스레 피부도 노화될 수 밖에 없는데 때문이지 피부 나이를 원래보다 더 어리게 돌려주는 일명 '리턴 에이징'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최근 화장품 제조업체에서도 리턴 에이징 제품을 속속히 출시하고 있다고 하는데, 단순히 어려보이게 하는 것을 넘어 피부 속까지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중년층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은 출시된 지 약 2년정도가 된 코스메딕 브랜드인데요, 현재의 트렌드를 적절하게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도 유명한데, 코스메슈티컬이란 Cosmetics + Medical 의 합성어로 피부 치료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치료 화장품을 일컫습니다.

 

 

인셀덤 화장품 성분

 인셀덤 화장품은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보니 성분에 있어 일반 화장품과는 살짝 차이를 보이는데요, 주목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인셀덤 제품은 사람의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이루어진 캡슐막에 영양을 가득 담아, 나노 사이즈(세포보다 작은 크기)로 제조되어 피부 속까지 깊게 침투할 수 있는 micro-플루다이저 공법을 사용했다고 해요.

 

 나노 사이즈로 만들어지면 좋은게 우선 흔히들 '이너 뷰티'라고 하잖아요? 피부 흡수율이 올라가면서 바깥 뿐만 아니라 피부 속까지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인셀덤 화장품 사용법

1. 인셀덤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DERMATOLOGY FIRST PACKAGE

 

  • 더마톨로지 부스터 : 얼굴 가까이 부위별로 골고루 분사해서 사용

  • 더마톨로지 세럼 : 얼굴에 적당량을 올려두고 도포하세요!

 

. 인셀덤 액티브 크림

ACTIVE CREAM

 

01. 더마톨로지 부스터와 세럼을 먼저 사용한 후 얼굴에 적당량을 도포하세요!

02.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라면 액티브 크림을 먼저 사용한 후에 더마톨로지 세럼 -> 부스터 순으로 도포하세요!

 

 

3. 액티브 클린업 파우더

ACTIVE CLEAN-UP POWDER

 

01.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에 손바닥에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냅니다.

02. 물을 더해 손으로 비벼 거품을 충분히 낸 후에 얼굴에 마사지 하듯이 문지릅니다!

03. 부드럽게 세안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 냅니다.

 

 

인셀덤 화장품 바르는 순서

 

부스터 > 세럼 > 부스터 > 크림

* 아침 저녁으로 바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급적 저녁에만 바르는 것을 추천!

 

 

인셀덤 가격

  • 부스터 - 세럼 SET : 99,000원

  • 크림 : 66,000원

그 외 화장품 가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인셀덤 화장품 리뷰였는데요,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피부에 정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에 이번 포스팅 다시 한 번 읽어보시고 꼼꼼하게 따져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혹시 포스팅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댓글에 문의해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