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상품 정보

럽티스 민트톡 후기

by 워니어님 2020. 8. 16.
반응형

럽티스 민트톡 후기

럽티스 민트톡 후기

안녕하세요 화양연화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입이 너무 텁텁해서 양치는 해야하는데 시간이 없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가글도 있고, 껌도 있고 뭐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겠죠.

 

 저 또한 위 방법을 임시방편으로 해서 텁텁한 느낌을 없애곤 했는데 얼마 전에 먹는 구취 제거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럽티스 민트톡


 

 혹시 럽티스 민트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먹는 구취제거제가 존재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사실 이 제품 말고도 다양한 구취제거제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것을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주변에 깔끔하기로 소문난 친구가 럽티스 민트톡을 추천해줘서 바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

우리는 커피의 민족

 우리나라 사람들 커피 참 좋아하죠. 저 또한 커피 없으면 하루도 못 사는 1人입니다^^...

근데 커피가 마실 때는 참 좋은데 항상 마시고 난 뒤가 문제더라구요.

모두 아시겠지만 입에 뭔가 남아있는 듯한 그 찝찝함 ㅠㅠㅠ 

 근데 커피를 마시다가 갑자기 업무가 생기면 양치도 못한 채로 일을 해야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입이 텁텁하면 일에 집중이 하나도 되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의 효율도 떨어지고, '혹시 남 한테 피해를 주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사로잡혀 '제발 나한테 말 걸지 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으로 되뇌이고는 하는데 머피의 법칙마냥 항상 커피 마신 후 양치 안했을 때만 그렇게 말을 잘 걸더라구요^^... (일부러 그러는지 참..)

 

 

어쨌든 그런 저에게 정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럽티스 민트톡' 이었어요!

민트톡은 조그마한 캡슐 형태로 이루어져있는데 한 상자에 총 24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캡슐 크기가 매우 작아서 한 입에 쏙 넣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 

출근 할 때나 외출 할 때 비타민처럼 들고다니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럽티스 민트톡을 입에 넣고 씹게되면 물(?)같은게 나오게 되는데 민트 향이 입에 퍼지면서 입을 전체적으로 화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솔직하게 말하면 지속력이 그렇게 오래가지는 않았지만 처음 사용하고 나서 30분 정도는 들숨날숨(?)할 때마다 민트향이 느껴질 정도로 시원한 느낌이 들어 개인적으로는 취저!!

 

 

 생활하다보면 갑자기 중요한 미팅이 생기거나, 사람을 만나거나, 소개팅을 하거나 뭐 다양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그 때마다 꺼내 먹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럽티스 민트톡입니다.

 

럽티스 민트톡 사용 전 주의사항

 

 그 동안은 외출할 때 양치 도구를 깜빡하고 나오면 왠지 모르게 불안했는데 럽티스 민트톡을 가방에 넣어 놓고난 이후에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 든든하네요 ^_^...

 하여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취제거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강추하는 럽티스 민트톡 후기였습니다 :)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